본문 바로가기

미식/맛집

동탄 호수공원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 호수공원점

'포레스트'는 동탄1신도시에서 유명한 쌀국수 집이다. 그런데 이 '포레스트'가 동탄 호수공원에도 생겼다는 정보를 듣고 방문하게 되었다.

위치는 호수공원 근처이고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으로 우리를 반겨 주었다.


Last order는 저녁 8시 30분까지이고 우리는 조금 늦게 8시쯤 방문을 하였는데 아래와 같이 대기마감이 되었다는 안내문이 있어서 좌절을 했지만 사장님께서 우리까지 받아주시겠다고 하셔서 헛걸음을 면하였다.


메뉴는 동탄1에 있는 지점에 비해 사이드메뉴가 심플했다. 우리는 둘이서 왕갈비 쌀국수 하나와 닭봉 12PCS를 주문하였다.


밑반찬으로는 보통의 쌀국수 집처럼 양파 절임과 단무지가 나왔다.


드디어 이 집의 대표메뉴인 왕갈비 쌀국수가 나왔다. 큼직한 왕갈비와 함께 양지, 차돌, 스지가 풍성하게 들어있었고 쌀국수 면의 양도 상당히 많았다. 포레스트의 쌀국수는 둘이서 하나를 먹어도 충분한 양인 것 같다.

쌀국수의 맛은 진한 육수에 면과 풍성한 고기들이 어우러져서 진한 고기 맛을 느낄 수 있었고 정말 맛있게 먹었다.


닭봉 또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맛이 사세 바베큐 윙스틱 (봉)과 상당히 유사했다. 사세치킨이 자영업에도 많이 납품된다고 들었는데 포레스트도 그 중 하나인 것 같다.


사이드 메뉴가 닭봉 하나밖에 없는 것이 조금 아쉬웠지만 쌀국수 하나만큼은 정말 맛있게 먹었다. 쌀국수를 좋아하시고 진한 고기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