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식/맛집

[동탄] 호수공원 돈가스 맛집 '홍익돈까스' 2동탄호수공원점

일전에 돈가스를 먹은지 오래돼서 동탄2신도시 호수공원 근처에 '홍익돈까스' 2동탄호수공원점을 방문하게 되었다. '홍익돈까스'는 옛날식 왕돈가스 스타일의 돈가스를 파는 프랜차이즈 식당이다.

식당은 동탄호수공원 금강펜트리움 센트럴파크 II 단지에 있는 상가 2층에 위치해 있고 주차는 아파트 단지 주차장의 상가 전용 주차장에 하면 된다.


메뉴는 여러가지 돈가스 메뉴와 다양한 면요리가 있었다. 우리는 둘이서 홍익왕돈까스 하나와 느끼함을 잡아줄 상하이 로제 파스타 하나를 주문하였다.



드디어 이 집의 대표 메뉴인 홍익왕돈까스가 나왔다. 사진 상으로는 크다고 느끼지 못할 수도 있지만 실물로 보면 사이즈가 상당히 컸다. 사람마다 양이 다르겠지만 보통 사람 둘이서 나눠 먹어도 괜찮을 양인 것 같다.

돈가스의 맛은 적당히 바삭한 튀김옷과 빵가루에 담백한 돼지 등심의 맛, 그리고 전형적인 소스의 맛이 어우러져서 크게 임팩트가 있거나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돈가스의 기본기를 충분히 보여준 맛이었던 것 같다.


돈가스만 먹으면 느끼해질 것을 염려해 주문한 상하이 로제 파스타도 나왔다. 상하이 로제 파스타는 풍성한 해산물과 함께 토마토 소스와 크림 소스가 합쳐진 로제 소스 베이스로 조리되어 나왔다.

상하이 로제 파스타의 맛은 산미와 고소함이 공존하는 부드러운 로제 소스 맛이 입안에 감도는 가운데 매콤한 맛이 입안을 과하지 않게 탁 쳐줌으로써 전체적인 맛의 조화가 괜찮았던 것 같다. 그리고 돈가스의 느끼함을 잡아주고자 한 우리의 목적에도 부합해서 돈가스와 함께 맛있게 잘 먹은 것 같다.


오랜만에 옛날식 왕돈가스 스타일의 돈가스가 땡겨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던 것 같다. 동탄 호수공원 쪽에 놀러오시다가 돈가스가 땡기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린다.